미팅가이드
나, 너 좋아하냐? 사랑을 자각하는 순간들!
'내가 얘를 좋아한다고? 절대 그럴 일 없어!''나랑 아무 사이도 아니야!''애인? 절대 아냐!'
가끔씩,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들이 일어날 때가 있죠? 예를 들어, 내가 절~대 좋아하지 않을 것 같은 사람이 내 마음에 들어올 때! 무조건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때! 내 마음이지만,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요! 이게 사랑인 걸까요, 부정맥인걸까요?
답답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과연, 사랑을 자각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지금부터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알아볼까요?
[아침이 설렐 때]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첫 번째는 '아침이 설렐 때'입니다! 아아, 이 순간이 꿈이었으면 좋겠어요! 일분일초가 아까워서, 매번 알람을 맞출 때마다 고민하시죠? 조금이라도 더 자기 위해서, 매일 밤마다 알람 시간을 고민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랑에 빠지게 되면 아~무 상관 없다고요? 피곤함이 뭐죠? 밤을 새도 안 졸리고, 모닝콜이 울리기도 전에 눈이 번쩍! 매일매일 소풍을 앞둔 아이처럼 설레는 내 마음! 괜히 무슨 옷을 입을까 고민하고, 나도 모르게 미소가 가득! 혹시, 그 사람을 생각하면 아침이 설레나요? 그렇다면, 그 이유가 누구 때문인지 생각해보세요!
[상대방을 의식할 때]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두 번째는 '상대방을 의식할 때'입니다!설마, 내가? 하는 생각에 고개를 저어도, 평소와는 다르게 쿵쿵 뛰고 있는 내 심장! 이거, 심각한데요? 평소에는 아무렇지 않게 넘길 말들도, 특별한 의미가 숨어있을 것 같은 느낌! 나, 왜 이러는 걸까요? 상대방은 자연스럽게 행동하는데, 나만 이렇게 부자연스러운 걸까요? 나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느낌! 가끔씩 내가 모르는 이름이 나오면 누군지 궁금해지고, 핸드폰을 보고 있으면 누구랑 연락하는지 알고 싶고! 혹시, 상대방이 자꾸 무의식을 파고드나요? 그렇다면, 무의식을 파고드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상대가 귀엽다고 생각할 때]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세 번째는 '상대가 귀엽다고 생각할 때'입니다! 예전에는 못난이라고 놀렸는데, 요즘에는 왜 이렇게 모든 모습들이 귀여워 보이는 걸까요? 조금 흐트러진 모습도, 무언가에 집중하는 모습도, 하다못해 졸고 있는 모습까지! 시선의 끝을 따라가면, 항상 그 사람이 보여서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는데요! 다급하게 웃음을 거두려고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이미 다 눈치챈 것 같은데요? 혹시, 상대방이 너무 귀여워서 컨트롤이 어렵나요? 그렇다면, 상대방이 왜 귀여운지에 대해 고민해보세요!
---------------------------------------------------------------------------------------------------------
'사랑은 타이밍이다'라는 아주 유명한 말이 있죠?실제로, 인연과 인연이 맺어지기 위해서는 아주 많은 노력이 필요해요!'에이, 설마? 아닐거야'라는 생각 때문에,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마세요!나에게 찾아 온, 사랑의 시그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이어질 수 있도록 사랑의 순간을 빨리 자각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