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안내

왜 듀오일까요?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 듀오

매출액
금감원 전자공시 기준
총자산
업계유일 외감법인
지사수
국내외 12개 네트워크
역사와 규모
27년 역사

01

신뢰할 수 있는 회원수
34,694

(2022.1.17 기준)

안정적인 회원수를 바탕으로 
                                        폭넓은 만남 제공

안정적인 회원수를 바탕으로
폭넓은 만남 제공

결혼정회원 3만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한 듀오는 안정적인 회원수를 바탕으로 매칭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일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회원까지 포함하여 넓은 범주에서 더 많은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회원수는 결혼정보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미팅사이트의 회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02

투명한 성혼 회원수
43,818

(2022.1.17 기준)

국내 유일 실시간 성혼현황 공개

5시간마다 1명씩 결혼

*2021 성혼커플 (2019.6~2021.5) 분석 보고서 기준

듀오는 날마다 누적된 성혼회원수를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유일의 실시간 성혼회원수 집계현황입니다.
회원수는 회사의 규모를, 성혼수는 회사의 운영 결과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성혼회원수는 듀오 회원 간의 누적 성혼수를 나타내는 것이며 혼인사실을 통보한 회원만 대상으로 집계한 수치입니다. 본격적으로 성혼회원을 집계한 것은 2001년 이후로 실제 성혼회원의 수는 이보다 많습니다.

03

27년 역사와 매출1

총자산 1위 - 업계 유일의 외부감사 대상법인

  • 결혼정보회사 매출1위 (2020년 기준)

  • 27년 역사의 기업

  • 국내외 12개 네트워크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 듀오 공시 화면

듀오는 1995년 2월에 출발했습니다. 결혼정보업계를 대표하는 듀오는 고객의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2020년 약 281억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국내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매출액을 포함한 모든 재정상황을 공시하는 투명하고 정직한 기업입니다.

04

지사수 1
국내 최대 네트워크

국내외로 뻗는 11개 지사와 DUO USA

듀오는 서울 강남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지사와 해외의 DUO USA 등 12개의 네트워크를 두고 있습니다.
어떤 지사에 가입 되어도 지역에 제한이 없으며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검색이 이루어집니다.

0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전지표 1

1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는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 등 모든 지표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기준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기준

06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CCM)

업계최초, 업계유일 4회 연속 인증

(2014 ~ 2022년)

업계최초, 업계유일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CCM 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 주기로 인증되며, 2020 CCM 인증 기업은 듀오를 포함하여 ㈜대한항공, 코카-콜라음료㈜, 하나카드㈜ 등 총 176개사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결혼정보업계에서는 듀오가 유일한 CCM 4연속 인증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07

소비자가 인정한 브랜드

듀오는 다양한 수상들을 통해 국민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최고의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대상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소비자만족 부문

듀오 수상 내역

08

차별화된 제휴네트워크

국내 유수기업, 전문직 단체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결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휴파트너 리스트

09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듀오는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로고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듀오 로고

듀오 결혼회원
가입약관

회원수, 성혼수 실시간 공개

소비자가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은 회원수, 성혼수, 회사의 규모 등입니다. 그러므로 결혼정보회사는 해당 정보를 소비자가 쉽고,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입비 투명하게 공개

듀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명확히 공개하고 있으며, 상담자가 임의로 금액 변경이나 횟수 조정을 할 수 없도록 되어 있는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매칭상대 소개 시 만남상대 사진 공개

소개팅할 때도 사진은 기본으로 보는데 가입비를 내고 소개해 주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사진공개를 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듀오는 매칭상대 소개 시 정확한 정보와 사진공개를 통해 상호수락이 이루어질 경우 최종 매칭이 진행됩니다.

10

철저한 서류 확인
신원인증 진행

자문변호사의 관리 아래 운영되는 듀오 신원인증 전담팀은 회원들이 제출한 서류를 철저하게 확인하여 가입승인을 진행합니다.

자문 변호사 관리

신원인증 전담팀

  1. 데이터폼에 기재된 사항을 회원님께 위임 받아 다시 확인 합니다.

    • 혼인관계증명서
    • 가족관계증명서
    • 졸업증명서
    • 재직증명서
  2. 자문변호사 관리 아래 신원인증 전담팀에서 서류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3.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듀오 DMS(DUO Matching System)에 등록됩니다.

결혼정보회사 선택시
주의사항

랭킹 순위의 진실!
랭킹순위는 기업 규모나 매출액과는
전혀 무관한 순위입니다.

삼성전자의 랭키 전체 순위가 26,554위인데 결혼정보분야 1위라는 기업의 순위는 686위 (2016년 11월 18일)

[ 랭키닷컴 순위 (2016년 11월 18일) ]

랭키닷컴 순위 랭키닷컴 순위
랭키닷컴 순위 산정기준 (‘랭키닷컴’에서 발췌, 요약)
랭키닷컴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Rankey Toolbar를 설치한 사람들의 인터넷 사용실적을 토대로 한 추정치이며 실제 웹사이트의 로그분석 자료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사 및 웹사이트의 온.오프라인의 인지도 및 매출액, 실제 회원 수와는 관계없이 패널의 방문기록을 토대로 한 추정치의 값입니다.

1위 광고의 불편한 진실!
소비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해줘야 합니다.

만일 결혼할 사람이 자신의 정보를 거짓으로 속이는 사람이라면 평생의 짝으로 삼을 수 없을 것입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역시 무엇보다 신뢰가 중요합니다. 소비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에 대해 허위, 과장 광고를 하거나 또는 축소, 은폐, 누락하는 등 기만적인 광고를 일삼는 결혼정보회사라면 소비자는 그런 브랜드를 결코 신뢰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과장상담의 불편한 진실!
역사가 길고 규모가 큰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결혼정보회사를 검색해보면 전화번호가 2500개 넘게 나옵니다. 신고제라서 누구든지 구청에 신고만 하면 개업을 할 수 있다 보니 수많은 업체들이 날마다 우후죽순처럼 생겨납니다.
역사가 짧고 규모가 작은 회사일수록 지키지 못할 약속을 남발하거나 1위를 주장하며 허세를 부리다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불편한 진실!
소비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해줘야 합니다.

Q .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정말 존재할까요?

A . 학력, 직업, 가정환경 등을 기준으로 남녀의 등급 을 매기는, 일명 결혼정보회사의 등급표가 마치 듀오의 등급표인 것처럼 둔갑해 인터넷 상에서 떠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등급표는 듀오와 무관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는 등급표가 없습니다.


Q .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를 듀오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A . 듀오에는 다양한 조건을 가진 각양각색의 미혼남녀가 모두 모여 있습니다. 특별한 계층만 가입해 활동할 것 같지만, 실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축소판과도 같습니다. 서로 다른 이상적 배우자의 기준과 취향이 무수히 존재하는 것이죠. 따라서 절대적 등급으로 나눠 점수를 내고, 기계적으로 일괄 매칭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고 또 무의미합니다.


Q .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A . 등급표는 일부 회사의 상업적 홍보 수단으로 사용된 것이 입소문과 인터넷을 통해 퍼지고, 영화나 드라마 속의 극적 재미를 위해 활용되면서 확산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 결혼이라고 하면 듀오를 떠올릴 정도로 듀오가 결혼정보회사의 대명사처럼 되다 보니 그 결혼정보회사의 등급표 역시 듀오의 등급표로 오해하게 된 것입니다.


Q . 등급표가 없다면 듀오는 수 많은 회원들의 매칭을 어떻게 하나요?

A . 가입 시 신청 서류에 본인과 희망 배우자에 대한 160여 가지 항목을 직접 입력하도록 합니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원이 원하는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추천합니다. 듀오는 1단계 듀오 매칭 시스템(DMS, Duo Matching System)에 의한 과학적인 컴퓨터 매칭과 함께 커플매니저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 노하우에 의한 2단계 매칭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문의 남기기

문의 하실 내용은 무엇인가요?

바로 문의 남기기

성별과 출생년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이름과 거주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답변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