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언론에 비친 듀오

다큐멘터리 'Deciphering South Korea'

CNA

다큐멘터리 'Deciphering South Korea'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뉴스 및 시사 채널 CNA의 다큐멘터리 '한국을 이해하다' 시리즈에서 커플 매니저 인터뷰를 통해 한국의 결혼 문화와 현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워크맨- 듀오 편

JTBC 룰루랄라스튜디오

워크맨- 듀오 편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그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던 고객 상담부터 매칭까지, 듀오 가입·활동 전과정을 모두 공개했다. 워크맨의 커플매니저 체험기로 듀오에 대한 모든 것, '듀오 A to Z'를 확인할 수 있다.

구라철

KBS 웹예능

구라철

방송인 김구라와 윤정수가 듀오로 찾아왔다! 듀오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풀고, 연예계 대표(?)노총각 윤정수가 상담 커플매니저, 매칭 커플매니저와 이야기 나눴다.

코로나가 바꾼 데이트 횟수

MBC

코로나가 바꾼 데이트 횟수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데이트 횟수 줄었다’는 미혼남녀가 무려 70%, 10명 중 7명이나 된다. 일주일에 평균 1.49일 줄었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주2일, 주3일까지 만나지 않는다는 답변도 그 뒤를 이었다.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MBC every1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커플의 데이 마케팅 인식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3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3위는 ‘로즈데이’ 였다.

이런 노부부를 볼 때 결혼하고 싶다!

MBC every1

이런 노부부를 볼 때 결혼하고 싶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노부부의 모습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노부부의 모습 2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노부부의 모습 2위는 ‘손을 잡고 걷는 모습’ 였다.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MBC every1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인의 취향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3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3위는 ‘개그코드’ 였다.

밀당을 위해 많이 해본 행동

MBC every1

밀당을 위해 많이 해본 행동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애 밀당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밀당을 위해 가장 많이 해본 행동 2 · 6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밀당을 위해 많이 해본 행동 6위는 ‘만나자고 할 때 약속 있는 척 하기‘, 2위는 ‘톡 늦게 확인하기'였다.​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MBC every1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애정 표현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2 · 5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5위는 ‘예쁘다, 멋있다’, 2위는 ‘고마워’였다.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

MBC every1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애 중 가장 많이 한 거짓말 1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 1위는 '네가 내 첫사랑이야'였다.

바로 문의 남기기

문의 하실 내용은 무엇인가요?

바로 문의 남기기

성별과 출생년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이름과 거주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답변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