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가이드

연애, 나만 이렇게 어려운 건가요?

분명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연애가 가장 쉬웠는데 말이죠.눈만 마주쳐도 운명의 상대란 걸 알아차리고, 손만 닿아도 찌릿찌릿하면서 느낌이 오고, 함께 있는 시간 동안은 심장이 시끄러워져서 누구라도 알아차릴 수 밖에 없는데!
그런데, 현실에서는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상대방의 마음을 알기는커녕, 이름조차 알기 어려운데요?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일에는 다 순서가 있는 법이니까요.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알아볼까요?


자기 소개
p220818102808.jpg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첫 번째는, 자기 소개입니다!인연이 시작되려면, 스스로를 알리는 것만큼 중요한 건 없겠죠? 상대방에 대해 잘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상대방에게 본인을 알려주는 겁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낯선 사람이 다짜고짜 좋아한다면서 호감을 표현하면, 상당히 두려워지거든요! 꼭 기억해 주세요! 뭐든지 '나'에 대한 소개부터 먼저 할 것! 본인의 이름이 무엇인지, 나이는 몇 살인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상대방에게 제공해주세요! 그래야 상대방도 당신에 대해 알아갈 수 있으니까요!


가벼운 호의

h220818102821.jpg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두 번째는, 가벼운 호의입니다!상대방이 자신의 존재를 인식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호감을 표현해야 하지 않겠냐구요?아닙니다! 너무 빠른 호감 표현은 상대방에게 굉장히 부담스러워요! 시작부터 그러시면 안 됩니다! 처음에는 최대한 가볍게 호의를 표현하세요! 대신 커피를 가져다 주거나, 짐을 같이 들어주는 정도로 천천히 시작해주세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게 느끼는 정도'로 해야 합니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천천히, 가벼운 것부터 조심스럽게 시작해주세요!


개인적 약속 잡기


i220818102833.jpg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세 번째는, 개인적 약속 잡기입니다!충분히 호감 표현을 했다면, 이제는 단 둘이 만나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요?상대방의 마음은 어떤지, 나를 어떤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요!그렇다면, 개인적으로 약속을 잡는 건 어떨까요? 새로 개봉한 작품을 보러 영화관을 가자고 제안하거나, 맛있는 디저트 가게가 있다면서 같이 가자고 제안하는 건 어떠세요? 공적인 자리가 아닌, 사적인 만남에서 상대방은 어떤 사람인지 더욱 잘 알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용기를 내서, 한 번 시도해 보는 건 어떠세요?

사랑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단계가 필요합니다.하지만, 사랑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상대방의 의사'입니다.사랑은 나 혼자만의 생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전적으로 상대방을 존중해야 합니다.내가 가진 감정이 소중한 만큼, 상대방의 결정도 존중해야 할 필요가 있으니까요!물론, 서로의 마음이 통하게 된다면 아주 좋겠죠? 설렘 가득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으니까요!

바로 문의 남기기

문의 하실 내용은 무엇인가요?

바로 문의 남기기

성별과 출생년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이름과 거주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답변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