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아름다운 캠페인 보기
2023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명 : 2023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분야: 고객만족 부문
주최: (사)한국마케팅학회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위축된 결혼 시장 속에서도 효율적인 마케팅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공로를 인정 받아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고객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국내 최대 마케팅 학술조직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에서 마케팅 선도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우수 마케팅 사례를 발굴하고 비즈니스 현장에 전파하기 위해 지난 1993년 제정됐다. 주요 수상기업으로는 KT, 삼성카드, 현대자동차, 한샘 등이 있으며 올해에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LG AI 연구원 등이 듀오와 함께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의 영광을 함께했다.
듀오는 결혼에 회의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개선과 결혼정보업계의 호황에 기여한 점, 끊임없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과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실행, 그리고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으로 ‘결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듀오’를 각인시킨 점 등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