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아름다운 캠페인 보기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명: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분야: 결혼정보서비스 부문(13년 연속)
주최 및 후원: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공동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듀오는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브랜드 선정을 위한 소비자 조사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브랜드의 명성을 나타냈다. 이는 듀오가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과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은 물론, 소비자 친화적 경영을 위해 노력한 결과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에 참여하여 대표브랜드를 선정하여 공정성과 객관성 있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나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어 나갈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소비자 조사는 2월 4일부터 2월 18일까지 15일간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 직접 투표로 진행되었다. 총 조사 건수는 4,058,212건으로 기업체 2,876개, 지자체 498개, 공공기간 142개 후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브랜드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 항목 등을 조사했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증 심사위원들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설문조사의 타당성 및 분석 과정의 오류 여부를 최종적으로 검토한 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46개를 선정했다.
이번에 ‘듀오’를 포함해 선정된 46개 브랜드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경제적 위기 상황에서도 가치를 잃지 않고 경쟁력을 높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K브랜드 르네상스를 이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