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아름다운 캠페인 보기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prize_588_255.jpg

수상명 :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분야: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주최 및 후원: 디지틀조선일보,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장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현대 경영전략의 핵심요소이자 소비자 선택의 척도로 자리잡은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문화 확산은 물론, 대한민국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주최측은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위해 국내 거주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각 부분 및 브랜드 별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소비자 본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물질과 서비스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했으며, 서류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후 산학 전문가의 최종 심사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신뢰로 화답 받는 최종 브랜드를 선정했다. 듀오는 모든 항목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아 결혼정보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파리바게트, 알바천국, 신한은행, 현대백화점, KB국민카드, 아워홈 등 54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이미지2.JPG이미지3.JPG

이미지4.JPG

이미지1.png

바로 문의 남기기

문의 하실 내용은 무엇인가요?

바로 문의 남기기

성별과 출생년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이름과 거주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바로 문의 남기기

답변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