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아름다운 캠페인 보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명: 결혼정보서비스 11년 지속 수상
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관: 한국소비자포럼, 조선일보, 한국경제신문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11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고 시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여 선정하고 있다.
시상식은 한 해를 함께한 브랜드를 결산하여 경제·사회·문화·인물 등을 시상하는 국내부문과 중국 현지 소비자투표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중국부문으로 진행 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쇼핑, 외식, 식품, 자동차 등 18개 부문 브랜드를 1차 선별했다. 이 후보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15일 간 온라인, 모바일, 전화 설문을 통해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