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스토리

듀오영상공모전

[제6회 UCC 대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레 받은 문자. 확진자와 같은 공간에 있었다며 보건소로부터 2주 자가격리 통보를 받는다. 얼마전 다툰 남자친구는 연락이 없고, 혼자서 시간을 견뎌보지만 한계에 봉착한다. 남자친구에게 먼저 걸려온 전화를 받고 화해한 둘의 분위기가 환기된다. 유정에게 격리해제일까지 시간은 조금 남았지만 이제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유정은 다시 세상으로 나간다.

[제6회 UCC 최우수상] 당신의 사랑은 청춘하나요?

코로나 시대 속에서 만남의 기회를 놓치고 있는 청춘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들에게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의 만남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제6회 UCC 최우수상] 뷰티 인 마스크

상대방의 외모나 첫인상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 소개팅. 하지만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쉽게 벗지 못하는 마스크로 인해서 오히려 외모가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을 먼저 마주할 수 있게 되었다. 외모에 자신 없던 한 남자가, 마스크를 씀으로 인해 여자와 더 깊이 교감하고 대화하며 여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고, 또 이미 남자의 내면과 사랑에 빠진 여자에게는 더이상 외모가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제6회 UCC 우수상] 비록 찌그러진 하트여도 하트는 하트니까

코로나 시대의 연애, 공간상의 멀어짐으로 생기는 여러 가지의 갈등들은 2%의 씁쓸함과 어색함을 자아낼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는가? 상대방의 단점들이 보여도 사랑하기에, 우리는 조금 더 이해하고 다시 기다릴 수 있다. 비록 매일 만드는 하트들이 조금 찌그러졌을지라도, 하트는 하트니까.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사랑한다는 사실이니까

[제6회 UCC 우수상] 사랑이유

많은 시대 속 우리들이 사랑하지 않은 이유가 있었다. 그러나, 돌아보면 그것들은 중요한 이유가 아니었다. 2020년 코로나시대, 우리가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