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탑으로
결혼정보회사 선택시 주의사항 랭키 순위의 진실 랭키순위는 기업 규모나 매출액과는 전혀 무관한 순위입니다.

매출 200조가 넘는 세계적 기업인 삼성전자의 랭키 전체 순위가 26,554위인데 결혼정보분야 1위라는 기업의 순위는 686위 (2016년 11월 18일)
랭키닷컴 순위 산정기준 (‘랭키닷컴’에서 발췌, 요약) 랭키닷컴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Rankey Toolbar를 설치한 사람들의 인터넷 사용실적을 토대로 한 추정치이며 실제 웹사이트의 로그분석 자료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사 및 웹사이트의 온.오프라인의 인지도 및 매출액, 실제 회원 수와는 관계없이 패널의 방문기록을 토대로 한 추정치의 값입니다.
1위 광고의 불편한 진실 만일 결혼할 사람이 자신의 정보를 거짓으로 속이는 사람이라면 평생의 짝으로 삼을 수 없을 것입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역시 무엇보다 신뢰가 중요합니다.
소비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에 대해 허위, 과장 광고를 하거나 또는 축소, 은폐, 누락하는 등 기만적인 광고를 일삼는 결혼정보회사라면 소비자는 그런 브랜드를 결코 신뢰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과장상담의 불편한 진실 포털 사이트에 결혼정보회사를 검색해보면 전화번호가 2500개 넘게 나옵니다. 신고제라서 누구든지 구청에 신고만 하면 개업을 할 수 있다 보니 수많은 업체들이 날마다 우후죽순처럼 생겨납니다.
역사가 짧고 규모가 작은 회사일수록 지키지 못할 약속을 남발하거나 1위를 주장하며 허세를 부리다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불편한 진실 Q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정말 존재할까요? A 학력, 직업, 가정환경 등을 기준으로 남녀의 등급 을 매기는, 일명 결혼정보회사의 등급표가 마치 듀오의 등급표인 것처럼 둔갑해 인터넷 상에서 떠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등급표는 듀오와 무관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는 등급표가 없습니다. Q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를 듀오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A 듀오에는 다양한 조건을 가진 각양각색의 미혼남녀가 모두 모여 있습니다. 특별한 계층만 가입해 활동할 것 같지만, 실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축소판과도 같습니다. 서로 다른 이상적 배우자의 기준과 취향이 무수히 존재하는 것이죠. 따라서 절대적 등급으로 나눠 점수를 내고, 기계적으로 일괄 매칭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고 또 무의미합니다. Q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A 등급표는 일부 회사의 상업적 홍보 수단으로 사용된 것이 입소문과 인터넷을 통해 퍼지고, 영화나 드라마 속의 극적 재미를 위해 활용되면서 확산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 결혼이라고 하면 듀오를 떠올릴 정도로 듀오가 결혼정보회사의 대명사처럼 되다 보니 그 결혼정보회사의 등급표 역시 듀오의 등급표로 오해하게 된 것입니다. Q 등급표가 없다면 듀오는 수 많은 회원들의 매칭을 어떻게 하나요? A 가입 시 신청 서류에 본인과 희망 배우자에 대한 160여 가지 항목을 직접 입력하도록 합니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원이 원하는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추천합니다. 듀오는 1단계 듀오 매칭 시스템(DMS, Duo Matching System)에 의한 과학적인 컴퓨터 매칭과 함께 커플매니저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 노하우에 의한 2단계 매칭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왜 듀오일까?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