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수상내역
2017 소비자 평가 NO.1 브랜드 대상 - 2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수상

2017banner.jpg


시상식: 2017 소비자평가 NO.1 브랜드 대상
시상부문: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주최: 중앙일보, 중앙SUNDAY
후원: 산업통상자원부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중앙일보·중앙SUNDAY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7 소비자평가 NO.1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소비자평가 NO.1 브랜드 대상은 시장경제의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소비자 중심 기업경영 문화 정착을 유도하고, 창조적인 브랜드 개발과 관리의 모범적인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국내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상이다.

소비자의 과감한 평가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 평가는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6일까지 19개 분야 181개 부문 854개 브랜드에 대해 실시됐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6세 이상 남녀 총 1만8628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인지도·호감도·구매경험·만족도·충성도 등 단계적인 평가를 시행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은 ‘듀오’를 비롯하여, NH투자증권, 스타벅스, 마리오아울렛, 해커스교육그룹, 우리카드, 파나소닉코리아, 경주시, 서산시 등 21개 기업 및 도시브랜드가 선정됐다.


F51A1520.JPG

F51A1525.JPG

F51A1636.JPG


image 12.jpg

목록보기
다른 수상내역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