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수상내역
2017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 5년 연속 사회공헌부문 수상
2017년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수상_배너.jpg

시상식: 제 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명: 사회공헌상
주최 및 주관: 한국언론인협회, 한국지속가능경영평가원후원: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조선일보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2017 국가 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국가 지속가능경영대상은 전사적으로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들을 시상하고, 국가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자는 취지로 제정된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는 국가 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식과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로 진행됐다. 주최측에서는 국가 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을 위해 학계, 전문가, 사회저명인사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지속가능경영 평가 모형인 KSME-CSM(Korea Sustainability Management Evaluation-Corporate Sustainability Mgt.)에 따라 우수 기업을 평가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사회공헌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받은 듀오를 비롯하여 파나소닉, 스타벅스코리아, 안성시청, 경기평택항만공사 등 총 33개 기업 및 기관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시상식 후 진행된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는 전 국무총리이자 국회융합혁신경제포럼 김성태 대표의원이 기조 강연을 맡았다. 이어서 박영석 서강대학교 지속가능기업윤리연구소 소장의 주제강연과 김희락 DGB 금융그룹 DGB 경제연구소 소장의 사례발표가 있었다.


A26U1334.JPG

A26U1330.JPG

A26U1428.JPG

목록보기
다른 수상내역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