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수상내역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결혼정보부문 4년 연속 대상

prize2.jpg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현대 경영전략의 핵심요소이자 소비자 선택의 척도로 자리잡은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합리적은 소비 문화 확산은 물론, 대한민국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주최측은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위해 국내 거주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각 부분 및 브랜드 별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소비자 본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물질과 서비스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했으며, 서류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후 산학 전문가의 최종 심사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신뢰로 화답 받는 66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듀오는 모든 항목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아 결혼정보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는 결혼정보회사 부문의 듀오를 비롯하여, 파리바게트, 하이마트, SK텔레콤, 현대백화점, 오비맥주, 신한은행, 다비치 안경 등 66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main_image.jpg

main_image2.jpg


목록보기
다른 수상내역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