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3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588_255_소비자선정.jpg


수상명 :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분야: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주최 및 후원: 중앙일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 받는 상품 및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선정·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16~65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 56개 브랜드를 시상했다. 듀오는 인지도, 선호도, 신뢰도 등 높은 평가를 받아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에는 KB국민은행, 금호타이어, 롯데슈퍼, 하이포크 등의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듀오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등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미지1.JPG


이미지2.jpg

목록보기
다른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