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듀오소개 CEO 광고이야기 언론속듀오 동영상 TV-CF 광고 광고스토리 모델인터뷰
듀오모델 서은수를 만나다 (3탄)
안녕하세요~ 2017년에 이어 2018년도 듀오와 함께하게 됐네요! 소감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2017년에 이어서 2018년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는 한 해를 보내고 싶습니다!
연이어 듀오 모델로 발탁될 수 있었던 본인만의 매력에 대해 어필해주세요!
제 입으로 말하긴 부끄럽지만,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모습을 매력으로 봐주신 것 같아요
'서은수'를 검색하면 '서은수 패션'이 첫 줄에 나올 정도로 은수 씨의 데일리룩은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스타일링에 있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요?
그런가요? 몰랐어요.(웃음) 스타일링을 잘 못하는 편이라고 생각해서 최대한 단순하고 깔끔하게 입는 걸 좋아해요. 청바지나 슬랙스에 흰 티, 무지 티를 조합해서 입는 편이예요. 깔끔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럼, 데이트룩이 따로 있을까요?
흔히 생각하는 데이트룩을 즐겨 입지는 않아요. 예전엔 샤랄라한 원피스를 입는 걸 좋아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단정하게 딱 떨어지게 입는 게 더 멋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가벼운 옷차림 위에 자켓 하나 정도만 걸치는 경우가 많아요. 데이트룩은 듀오 촬영 현장에서 원 없이 실컷 입어보고 있습니다.(웃음)
얼마 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이 황금빛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어요. 드라마 종영 이후 무얼 하며 지내셨나요?
일단 <황금빛 내 인생> 포상휴가로 떠난 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그 여운이 길게 남더라고요. 그래서 괌에서 돌아온 지 며칠 안 돼서 즉흥적으로 파리 행 티켓을 끊고 다음날 바로 떠났어요. '에라 모르겠다'하는 마음으로 떠났죠. 그 곳에서 일주일 넘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오느라 방전 된 에너지를 여행지에서 채워 온 것 같아요. 그 시간을 에너지 삼아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지를 파리로 정한 이유는요?
원랜 뉴욕을 가고 싶었지만, 갑자기 떠난 여행이어서 비자 문제가 있었고요(웃음). 즉흥여행엔 왠지 뉴욕보단 파리가 더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그곳에서 정말 낭만적인 순간들을 만끽한 것 같아요. 파리의 낭만에 취해 내리는 비를 그대로 맞으며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했어요.
다시 촬영 얘기로 돌아가 볼게요. 최웅 씨와는 3번째 듀오 광고 촬영을 함께 하고 있는데요. 호흡은 어떠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얼굴을 보다 보니, 오랜만에 봤는데도 어제도 본 것처럼 편안해요.(웃음) 오늘 촬영장에 오는 길에도 듀오 광고 속 오빠 얼굴을 마주쳤거든요. 아무래도 3번째 듀오 광고 촬영이다 보니, 확실히 처음 봤을 때보단 많이 가까워지기도 해서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했습니다.
얼마 전 듀오로부터 커피차를 선물 받았어요. 첫 커피차 서포트라고 밝혔는데, 그날의 기분은 어떠셨나요?
늘 선배님들의 커피차 선물만 감사히 받다가, 제 이름으로 커피차가 처음 오니까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정말 너~무 기뻤어요. 스탭들도 잘 먹었다고 말씀해주시니 뿌듯한 마음 또한 컸어요. '듀오한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웃음)
듀오의 광고 모델로서 고충이 있었다면?
며칠 전 지하철을 타는데 각 칸마다 제 얼굴이 붙어 있는 거예요. 그 때 마주 앉아 계시던 한 아주머니께서 절 알아보셨어요. 놀란 눈으로 말문을 잇지 못하시는 반응에 놀라서 후다닥 내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 일이 많으실 것 같아요. 앞으로도.
아직까지는 자주 있는 일은 아니에요. 앞으로는 저를 알아봐주시는 일이 늘어나면 좋겠어요!(웃음)
상반기 광고 촬영의 중반부 이상이 흘러가고 있어요. 듀오 모델로서 보여주고 싶은 올해의 새로운 모습은요?
편안한 느낌과 함께 '이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란 생각이 드는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어요.
듀오 촬영 중 기억에 남는 일, 또는 콘셉트가 있었다면요?
일단 이번 촬영을 조선희 작가님과 함께하게 돼서 굉장히 영광스러워요. 오늘 계획된 콘셉트 중에서는 '비 오는 씬'을 가장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래 배우자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영상 편지 하듯이요?(웃음) 안녕? 어딘가에 존재하고 있다면 내 앞에 나타나줘. 그래서 얼른 내 배우자가 되어줬으면 좋겠어.
광고이야기 메인가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