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소개 CEO 광고이야기 언론속듀오 동영상 방송 영화/드라마 뉴스
듀오와 씨티극장이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특집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강남역 씨티극장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 행사가 열렸습니다. 최강희, 박용우 주연의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의 개봉도축하하고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나의 반쪽도 찾을 수 있는 미팅 이벤트 행사.

영화배우 박용우 씨와 최강희 씨는 실제 참가자보다 더 설레고, 신기한 표정으로 함께 게임도 하고, 즉석 연기도 하고 참가자 한분 한분에게 정성껏 사인한 포스터를 증정하기도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파티 장면 연출, 최고의 작업파티 진행 영화 작업의 정석 ‘대한민국 최고의 작업남과 작업녀가 만난다면 어떨까?’가장 화제를 모은 장면은 작업녀 손예진의 화려한 ‘나이트 댄스’와 작업남 송일국의 멋진 몸매가 공개된 ‘란제리 파티’ 였죠!

듀오는 이 파티 장면에서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파티진행 자문과 무대 셋팅을 담당했습니다. 또, 영화 개봉에 맞춰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듀오에서 개최한 ‘홀려주고 빠져주는 작업파티’는 주연배우 송일국이 직접 파티플래너로 나서 여성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습니다.
듀오의 사무실, 미팅 파티장과 매칭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 영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솔로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적셨던 영화,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한국대표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사무실과 미팅파티장 그리고 갖가지 매칭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듀오의 커플매니저 신은경, 어느날 그녀에게 러브버그를 일으킨 결혼회원 정준호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메디,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를 통해 결혼정보회사에서 피어나는 만남과 사랑의 감동을 음미하세요.
상대에게 작업을 거는 눈빛으로 성황 영화 연애의 목적 ‘강혜정과 박해일이 출연한 당혹스러울 정도로 솔직한 영화 '연애의 목적'. 듀오는 영화 개봉 전에 연애의 목적을 찾고자 하는 당돌한 싱글들을 대상으로 '연애의 목적 싱글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주인공 신은경이 찾은 결혼정보회사 듀오 영화 조폭마누라 영화 <조폭마누라> 내용 중 여주인공 은진의 부하 둘이 괜찮은 신랑감이 많이모여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곳이 바로 듀오 종로지사입니다.
듀오본사 촬영장소 제공 KBS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사랑과 전쟁 제453화에서는 여주인공이 커플매니저로 등장하며 일과 가정을 바쁘게 돌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커플매니저 역할을 했던 김성희씨가 회원을 상담해주는 장면이 듀오 12층 상담실에서 촬영됐습니다.
듀오본사 촬영장소 제공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민건우(이재황)이 결혼정보회사에서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받는 장면이 바로 듀오 강남 본사입니다. 어딘지 슬퍼보이는 건우는 얼른 좋은 짝을 만나겠다며 애써 밝은 목소리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거는데…
아내의 유혹은 현모양처였던 여자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복수를 그리는 내용으로 자극적이면서도 극적인 빠른 전개로 ‘귀가의 유혹’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인기 드라마입니다.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KBS 일요 아침드라마-알게될거야 KBS 일요아침드라마 ‘알게 될거야’에 듀오 본사 고객상담실이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세 여주인공 중 한명인 오혜란의 직업이 커플매니저이며, 그녀가 근무하는 결혼정보회사는 ‘뮤즈’입니다. 커플매니저 오혜란이 고객들을 맞는 ‘뮤즈’의 고객상담실은 듀오 강남 본사입니다.

듀오는 촬영장소 제공 뿐 아니라 드라마 내용 자문도 맡고 있습니다. 극 중에 다양한 회원상이 그려지는데요, 현실과 다소 다른 드라마적 재미를 위한 설정도 있습니다.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듀오가 주오로 탈바꿈 MBC 일요 아침드라마-어쩌면 좋아 MBC 일요 아침드라마 '어쩌면 좋아!!' 성격 좋지만 백조 신세로 인해 엄마의 구박을 한 몸에 받던 하숙집 첫째딸 방유리(이태란 분)가 결혼정보회사 '주오'의 커플매니저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업무상의 크고 작은 에피소드를 주제로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듀오 사무실, 광고를 배경으로 한 촬영 세트장 MBC 일일드라마-결혼의 법칙 MBC 일일드라마 <결혼의 법칙>
촬영 세트였던 '듀엣'은 듀오의 사무실을 본 따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세트자문 뿐 아니라, 듀오가 자랑하고 있는 독자적인 매칭 시스템(DMS)에 대한 프로그램 자문은 물론 커플 매니저로서 지녀야 할 에티켓이나 기본적인 사항들을 생생하게 들려주는 등 기타 연기에 필요한 모든 자문이나 자료 협조 등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제작진의 갑작스런 SOS 요청에 세트장까지 공수(?)된 듀오의 초특급 직원들은 결혼정보회사 직원에 대한 개념이 부족한 보조 출연자들을 대신해 노련한(?) 연기를 펼쳐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