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A 다큐멘터리 'Deciphering South Korea'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뉴스 및 시사 채널 CNA의 다큐멘터리 '한국을 이해하다' 시리즈에서 커플 매니저 인터뷰를 통해 한국의 결혼 문화와 현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 JTBC 룰루랄라스튜디오 워크맨- 듀오 편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그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던 고객 상담부터 매칭까지, 듀오 가입·활동 전과정을 모두 공개했다. 워크맨의 커플매니저 체험기로 듀오에 대한 모든 것, '듀오 A to Z'를 확인할 수 있다.

  • KBS 웹예능 구라철

    방송인 김구라와 윤정수가 듀오로 찾아왔다! 듀오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풀고, 연예계 대표(?)노총각 윤정수가 상담 커플매니저, 매칭 커플매니저와 이야기 나눴다.

  • MBC 코로나가 바꾼 데이트 횟수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데이트 횟수 줄었다는 미혼남녀가 무려 70%, 10명 중 7명이나 된다. 일주일에 평균 1.49일 줄었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2, 3일까지 만나지 않는다는 답변도 그 뒤를 이었다.
  • MBC every1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혼정보회사 듀오가 커플의 데이 마케팅 인식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3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인 간 신경 써서 챙기는 데이 3위는 로즈데이였다.

  • MBC every1 이런 노부부를 볼 때 결혼하고 싶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노부부의 모습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노부부의 모습 2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노부부의 모습 2위는 ‘손을 잡고 걷는 모습’ 였다.  

  • MBC every1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인의 취향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3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인과 비슷했으면 하는 취향 3위는 ‘개그코드’ 였다.

     

  • MBC every1 밀당을 위해 많이 해본 행동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애 밀당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밀당을 위해 가장 많이 해본 행동 2 · 6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밀당을 위해 많이 해본 행동 6위는 ‘만나자고 할 때 약속 있는 척 하기‘, 2위는 ‘톡 늦게 확인하기'였다.​ 

  • MBC every1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애정 표현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서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2 · 5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가장 듣기 좋은 연인의 말 5위는 ‘예쁘다, 멋있다’, 2위는 ‘고마워’였다.

     

  • MBC every1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는 이 설문을 바탕으로 연애 중 가장 많이 한 거짓말 1위를 맞히는 문제가 나왔다. 연애 중 많이 한 거짓말 1위는 '네가 내 첫사랑이야'였다.

바로 문의 남기기
문의하실 내용은 무엇인가요?
# 가입비 # 가입방법 # 회원종류
# 성혼현황 # 가입자격
성별과 출생년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과 거주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답변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감사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