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특별한 커플을 소개합니다~ 김종호/김광미 커플 정수현 커플매니저 커플 매니저로 일하다 보면 이런 저런 회원님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특별한 이야기가 있는 커플을 소개할게요^^

집안이 워낙 좋으신 우리 회원님은 주위에 외모도 출중하고 세련되신 분들이 많아 진행이 순조롭지 않았어요. 부모님은 배우자감으로 전문직을 원하셨고, 아드님은 외모를 많이 보셨죠~

첫 번째 만남은 약사 분을 소개 드렸는데 진행이 잘 되지 않아 아쉬운 마음으로 조심스레 두 번째 만남을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만남의 아쉬움도 잠시, 두 번째 만남에서 바로 운명의 상대를 만난 우리 회원님!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서로를 마음에 들어 했고, 세 번째 만나는 날 일사천리로 결혼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해요. 결혼 이야기를 나누셨다는 소식에도 놀랐지만 한 달 만에 결혼 날짜를 잡았다는 연락이 와 다시 한 번 절 놀라게 하셨어요. 결혼식 날짜도 받기 힘든 행운의 날로 잡으시고 예식장도 예약하셨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다는 감사 인사를 받았어요.

첫 만남에서 5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은 사실 드물답니다. 만남 중 실망이 있었던 회원분이라 저도 더욱 조심스럽게 진행해드렸는데요. 그 다음 만남에서 일사천리로 결혼에 성공하셔서 더 많은 감동을 받았던 성혼 커플입니다.

회원님, 지금처럼 행복하게 잘 살고 서로 사랑해주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