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부부의 인연을 맺는 법 김병제/서지하 커플 정현정 커플매니저 제 회원님과의 첫 만남은 2016년 두번 째 가입하셨을 때였습니다. 2년에 걸쳐 만남을 도와드렸지만 아쉽게도 연분을 찾지 못하셨죠. 세번 째 가입하셨을 때 드디어 첫 만남 하신 분과 불과 2주일 만에 상견례까지 마쳤다며 “너무도 감사하고 떨린다”며 행복한 음성으로 결혼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부부의 인연을 찾는다는 것은 이렇게 놀랍고 신기한 일입니다.

제가 담당한 여성회원님은 소위 말하는 고스펙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누구나 인정하는 미인도 아니었습니다. 그 어느 것도 내세울 만한 조건은 아니었지만 무엇보다도 좋은 성품과 결혼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분이었습니다. 상대방의 조건에 대해서는 까다로웠으나 남성 분과의 만남이 진행되면 미팅 후기가 좋으셔서 저도 적극적인 마음으로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듀오에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세번 째 가입을 하셨습니다. 첫 만남 후 기적같이 본인이 원하는 분이라고 말씀하시며, 결혼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그 짧은 시간에 결혼 준비도 거의 마쳤고, 이제는 결혼식만 기다려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아마 결혼식을 마치고 꿈 같은 신혼을 보내고 있을 우리 회원님. 앞으로도 꽃 길만 걷길 바랍니다. 매니저에게 보여줬던 환한 미소처럼 부디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부부의 인연은 하늘이 내려준다고 하지만, 본인이 어떤 마음가짐으로 하느냐에 따라 결혼 시기도 연분도 결정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까지 인연을 못 찾은 듀오의 모든 회원님들께도 행복한 결혼 소식이 2019년에는 많이 들려지길 소망해 봅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