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사랑은 누구에게나 용기를 준답니다. 김종복/전상희 커플 조서연 커플매니저 우리 회원님은 한번의 결혼 실패로 오랫동안 혼자 생활을 하셨다고 하네요. 자녀들이 가정을 꾸려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망설이다 가입을 결정하셨습니다. 너무 늦은 나이에 가입해 창피하다고, 주위에서 주책이라 흉 볼 것 같아 아무도 모르게 비밀로 가입했다고 말씀하신 회원님과의 첫 통화가 기억납니다. 늙은이가 주책 부린다 생각하지 말고 좋은 짝 찾아달라며 부끄러운 듯이 들릴 듯 말 듯한 작은 목소리로 속삭이셨죠. 좋은 인연 열심히 찾아드릴 테니 적극적 만남 하셔야 된다 안내 드리니 "그래도 될까요?" 수줍게 말씀하시던 목소리가 생각나네요.

매니저 말에 용기를 얻으셨다며 어찌나 적극적으로 진행하시던지 서울에서 영남, 호남까지 이동하시며 만남을 가지셨어요. 틈틈이 멤버십 사이트에서 호감있는 여성분을 추천하며 만남을 갖고 싶다고 요청도 하셨는데요. 그러던 중 꼭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찾으셨다며 만남 다음 날부터 적극적으로 연락하셨습니다. 상대방이 어떤 걸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도 물어보시고 꽃 선물을 해도 되는지, 어떤 선물을 하면 여성이 좋아하는지 하루에도 두세 번씩 전화로 도움을 요청하셨죠.

여성분은 처음에는 인연은 아닌 것 같다며 별 관심 없어 하시더니 결국 우리 회원님의 적극적인 구애에 마음을 열고 공연도 보고 맛집 탐방도 하며 즐거운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만남 4개월만에 드디어 미래를 함께 하신다 약속하셨고, 제 2의 인생을 열어 준 듀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사랑은 누구에게나 용기를 주고, 용기는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열쇠입니다. 우리 회원님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