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매니저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이병홍/임효원 커플 박선영 커플매니저 2016년 싱그러운 오월 본사에 방문한 여성 회원님이 생각나네요. 날씬하고 예쁜 첫 인상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쿨한 성격에 유쾌하고 발랄하셨던 우리 회원님! 배우자의 조건을 성격과 인성을 최우선으로 본다고 하셨어요. 화목하고 평범한 중산층에 부모님 노후 준비도 다 된 집안이라 비슷한 가정환경과 경제력, 분위기와 취미도 비슷한 분 위주로 소개를 드렸습니다. 소개 이후에는 서로 호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었고, 엇갈리는 만남도 생겼습니다. 코드가 전혀 맞지 않아 인연이 아닌 만남들도 있었습니다.

예쁘고 날씬한 우리 여성 회원님은 프러포즈도 많이 받는 편이었습니다. 프러포즈 만남은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과 거리가 멀 수도 있지만 흔쾌히 만나보겠다며 인연 찾기에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입한 지 1년이 지났을 무렵, 드디어 운명의 짝을 만났습니다.

활동적인 두 분은 웨이크 보드와 여러 운동을 함께 즐기고, 여행도 좋아하는 코드가 같은 보기 좋은 환상의 커플이었습니다. 집안 분위기까지 비슷해서 결혼 인연으로는 딱이었죠. 1년여간의 교제 끝에 올 가을 결혼 날짜를 잡으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회원님의 성혼을 통해 늘 느끼지만 매니저를 믿고 인연을 찾는 회원님들은 분명 멋진 인연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매니저 말을 믿고 따라온다면 기필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 입니다.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언제까지나 행복하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