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결혼할수있을까요? 안승수/이소현 커플 윤선영 커플매니저 처음 듀오를 가입 해서 저와 인연을 맺고 활동을 도와드린 남성 회원님 이야기입니다.

집안도 직장도 좋고, 개인 성향도 좋은 회원님이셨습니다. 여성 분을 만나면 뭔가 끌리는 것이 없다면서, 인연을 찾는데 어려움을 호소하셨습니다. 직장 근무 중 휴직 상태에서 박사 과정을 하느라 보류 기간도 있었지만, 2년 넘게 활동하면서 인연도 못 찾고 회원 활동을 마쳐야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회원님의 어머니께서 아드님 결혼 소식이 답답했는지, 듀오에 아드님을 가입시키고 싶다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회원님은 먼저 가입한 사실을 어머니께 절대로 비밀로 해달라고 신신당부 했습니다. 재가입이지만, 처음인 것처럼 활동을 이어가셨습니다. 하지만 남성 회원님은 이렇게 가입해봤자 2년 동안 찾아도 없던 인연이 나타나겠냐면서 조금은 부정적인 마음으로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매니저인 저는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적극적인 만남을 추진했습니다. 반신반의한 여성회원을 강력 추천해서 만남을 밀어붙였습니다. 사실 사전에 여성분의 결혼에 관한 태도, 연애스타일 등을 분석해서 진행한 결과였죠. 남성 분은 여성 분과 첫 미팅 이후 만남을 거듭할수록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교제를 위해서 활동 보류한다고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마침내 만난 지 5개월 만에 결혼 결정과 양가 상견례를 진행했습니다. 회원님은 만날수록 집안끼리도 너무 잘 맞는다면서, 끊임 없이 감사 인사를 주셨습니다. 결혼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 많았던 남성 회원이 결혼한다고 했을 때, 마음이 너무 뿌듯했습니다. 행복하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