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천생연분을 만났어요! 정한주/임수현 커플 안은희 커플매니저 우리 남성 회원님은 반신반의하며 듀오를 찾아 주신 분입니다. 과연 듀오에서 재혼회원으로 가입해 마음이 맞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하셨죠.

듀오에 대한 의심이 많으셨기에, 첫 만남 진행부터 엄청 까다로웠습니다. 회원님께선 사별인 케이스이다 보니, 만남 상대도 사별이면 좋겠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그러나 만남이 잘 되지 않아 많이 힘들어 하셨습니다. 급기야 그만두고 싶다는 마음도 전하셨습니다. 그런 상황이 찾아올 때마다 매니저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인연을 기다려 보자며, 회원님을 위로하곤 했습니다.

분명히 결혼 인연이 나타날 거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우리 회원님, 너무나도 멋진 분이셨기 때문에 어느 순간 좋은 분이 나타날 것 같았죠. 그러던 어느 날 회원님과 어울리는 참한 분이 나타났습니다. 잘 될 것 같은 느낌에 서둘러 소개를 드렸는데…… 결국은 만남을 거절하셨습니다. 저의 가슴은 철렁했습니다.

장거리여서 지속적인 만남이 힘들 것 같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그러나 인연은 어디서 시작될 지 아무도 모르니 만남을 해보길 권유를 드렸습니다.

만남 후 다음 날, 소개한 여성 회원님께 ‘첫눈에 반했다’면서 기대 했던 대로 기분 좋은 소식을 들려주셨습니다. 만남 직후 서로 단번에 호감이 생겼던 거죠. 두 분은 1년의 교제 끝에 햇살 좋은 5월,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근에도 한 번 매니저를 찾아주셨는데, 우리 남성 회원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 환한 얼굴을 보니 정말 뿌듯하고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을 갖고 있는 저로서 다시 한 번 사명감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우리 멋진 회원님, 행복하게 잘 사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