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불꽃같이 사랑한 그녀, 성혼의 단꿈을 꾸다. 이홍락/김연교 커플 김지향 커플매니저 여성 회원님은 뜨거운 여름에 가입한 85년생 기독교인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종교적 제한 때문에 가입 후 여름이 다 가도록 첫 미팅도 하지 못해 매칭매니저의 속을 까맣게 태우던 회원님이었습니다. 선선한 가을이 되고, 우리 회원님은 자신은 종교가 없지만 여성이 종교가 있어도 괜찮다는 건설회사에서 근무중인 동갑내기 남성 회원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남성 회원님은 평판이 좋아 인기가 좋은 분이셨습니다. 이후 두 분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지속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를 드려 여성 회원님께 안부를 물을 때면, 다른 프로필 추천은 받지 않고 이 남성 회원님과의 만남을 지속하겠다며 확신에 찬 대답을 들려주곤 하셨습니다.

초반엔 기독교인만을 고집하던 그녀가 마음의 문을 연 순간, 무교였던 남성 회원님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결국 우리 여성 회원님, 남성 회원님과의 첫만남으로부터 한달 후 상견례를 마치고 날짜를 잡았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가입 후 첫 만남에 성혼을 이루는 일은 일 년에 몇 번 있을까 말까 한 보기 드문 케이스입니다. 보통 첫 미팅 후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가입비가 아까워서, 혹은 만남 횟수가 남아 있어서 다른 프로필을 받아보고 미팅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정말 좋은 배우자를 찾고 싶으신가요? 듀오 매칭매니저가 찾아드리겠습니다. 대신 회원님들은 마음의 문을 조금씩만 열어주세요~ 회원님들이 마음의 문을 여는 만큼 상대 회원님들도 마음의 문을 열게 됩니다. 결국 자연스레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겠죠? 그러면 결국 여러분에게도 두 달 만에 성혼에 이르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답니다.

용기를 내 보세요! 듀오가 도와드립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