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야기^^ 진상엽/이경아 커플 이희경 커플매니저 밝고 예쁜 목소리로 첫 통화부터 호감을 주셨던 우리 회원님은 중학교 교사입니다. 듀오에 직접 방문하셨을 때 결혼에 대한 적극적인 마음과 작은 체구지만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매력적인 분이시죠. 그러나 여러 번의 만남 속에서도 좋은 인연을 맺지 못하고 첫 진행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매니저로서 좋은 인연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지 못해 안타까웠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예쁜 손 편지를 보내주셨고 다시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재가입을 하셨습니다.

더욱 신중하게 진행하던 중, 새로 담당하게 된 인성 좋은 남성분과 인연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남을 진행하기 위해 여성분께 말씀 드렸지만 생각하시는 조건과 맞지 않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의 설득 끝에 만남을 하시게 되었고, 결과는 매니저의 예상대로 좋은 인연이 되셨답니다~ 7개월의 교제 후에는 행복한 결혼 소식도 알려주셨습니다. 물론 결혼 준비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로 몇 번 연락을 주셔서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하며 성심 성의껏 상담해드렸습니다.
두 분 서로 믿고 사랑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리라 믿습니다. 행복하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