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선남선녀의 화려한 만남 이성욱/장지혜 커플 이미경 커플매니저 우리 여성 회원님, 정말 눈에 확 들어오는 미모를 가진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외모뿐 아니라 집안 환경도 훌륭하셔서 눈이 높으실 거란 걱정과 함께, 걸맞는 상대를 찾아 소개해 드릴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했습니다.

그러나 첫 통화에서 느껴지는 회원님의 상큼함에~ 이런 걱정은 눈 녹듯 사라졌답니다. 너무 편안히 대화하고, 늘 언니처럼 믿고 의지해 주신 덕에 진행하는 내내 유독 마음이 쓰이던 분이셨습니다.

예쁜 외모와 시원한 성격으로 많은 회원님들의 러브콜을 받으셨지만, 늘 한 분 한 분 진중한 태도로 만남을 진행하곤 하셨습니다.

몇 달이 지났을 무렵, 동료 매니저님의 퇴사로 매니저님이 담당하던 남성 회원님을 제가 맡아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인계 받아 진행할 때는 남성 회원 또한 눈높이가 높고 이상형이 확고
하여 바로 두 분을 소개해드리겠단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남성분과 오랜 시간 통화를 하며 가정 분위기, 그 동안 지녀온 습관, 여성을 바라보는 시선 등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긴 통화를 통해 남성분 또한 서서히 담당 매니저인 저에게 마음을 여는 듯 보였습니다.

두 분을 소개해 드리자마자 바로 교제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며 이게 웬일인가 싶었습니다. 또한 두 분 회원님을 모두 제가 담당했기 때문에, 큰 결정에 있어 조언을 구하실 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3개월 만에 성혼 소식을 듣게 됐을 땐 어찌나 기쁘던지요.

두 분도 매칭매니저가 같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서 그런지, 서로 오해하고 있던 부분은 저를 통해 풀기도 하셨습니다. 듀오뿐만 아니라 듀오웨드 서비스를 통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준비하시더라구요. 더불어 듀오에서 본인처럼 좋은 배우자를 만났으면 좋겠다며 지인 분도 소개 해주셨습니다.

다른 매니저님과 협업하여 성혼을 이루는 기쁨도 크지만, 담당했던 회원님끼리 성혼을 하게 되니그 기쁨은 두 배 이상으로 크지 않았나 싶네요~
한 분 한 분 성혼으로 결실을 맺을 때 마다 매니저로써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