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듀오엔 결혼의 열쇠가 있답니다. 반택영/남은정 커플 최혜자 커플매니저 2015년 5월, 우리 여성회원님과의 첫 통화가 기억나네요. 수줍음을 조금 타던, 다소곳하고 참한 여성 회원님이셨습니다.

‘저는 솔직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아지를 좋아하고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성격은 조용한 편이고, 제가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낯은 가리지만 한번 친해지면 온정을 다하는 스타일로 ‘진국’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 편입니다. 다정다감하며 가정적인 분과 함께 인생이란 여행의 동반자를 찾고 싶습니다!’

진솔한 자기 소개 글과 함께 부푼 기대감으로 듀오의 문을 두드려주셨습니다. 보기 좋은 키와 온화한 성격으로, 만남 후기가 대체로 좋아 애프터 만남은 꼭 하셨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몇 분과는 교제를 하기도 하셨지만, 좀처럼 인연으로 발전하지는 못해 많이 아쉬웠었죠.

그러나 여성회원님도, 여성회원님 어머니도 매니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결혼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여주셨습니다. 결국은 2017년 4월에 만남을 했던 분과 6개월 뒤인 10월에, 백년가약을 맺기로 하셨습니다.

회원 활동 2년 동안 울고 웃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결국 노력 끝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인연 찾겠다는 초심 잃지 않고, 좌절하지 않고 매니저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보여주셨기에 이뤄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듀오를 통해 성혼하시려는 분들은, 망설임 없이 그 문을 두드려주세요. 반드시 목적한 바를 이루실 거예요. 듀오에는 결혼의 문을 여는 열쇠가 있답니다. 결혼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듀오로 오세요! 모두 환영합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