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성혼을 통해 성장하다! 박웅기/김주진 커플 권려안 커플매니저 우리 여성회원님은 애교 넘치는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를 가진 매력적인 분입니다. 성격도 굉장히 상냥하신 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배우자를 찾는 것에 있어서는 굉장히 까다로운 조건을 갖고 계셨기 때문에 소개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남성 쪽에서 들어오는 프러포즈도 거절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진행이 쉽진 않았지만, 결국 세 번째 만남 상대였던 남성회원님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은 들을 수 없었습니다. 만남이 순탄치 않아 많이 다퉜고, 결국 이별하게 됐다고 하셨죠.

그렇게 마음 아프고 힘든 시간을 보낸 우리 회원님은 이 후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별을 통해 연애와 결혼, 그리고 배우자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셨다고 해요. 눈높이에 맞는 이상형보다는 나를 아껴주고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우리 회원님, 어딘가 모르게 단단해지고 성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상형에 대한 재 의논을 통해 회원님께선 전보다 더 넓은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게 되셨습니다. 만남에 있어서 긍정적인 태도와 밝은 매너 또한 갖추고 되셨죠.

마음가짐이 변한 이후 새로운 분과 교제를 하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성혼하게 됐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한 번 이별을 겪으신 분이라 더 마음이 쓰였지만, 기쁨은 두 배로 다가왔습니다.

이별의 아픔을 견디고 무한한 신뢰로 저를 믿어주신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회원님께 찾아온 행복에, 저 또한 행복했던 성혼이었습니다~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