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요~ 김기범/권지연 커플 강다교 커플매니저 우리 여성회원님은 듀오 가입 후 2년 동안은 원하는 이상형에 대한 선을 그어놓고, 그 안에서만 만남을 진행하셨습니다.

금융권 종사자셨던 우리 회원님. 부모님 또한 경제적으로 여유롭게, 아쉬울 것 없이 성장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때문에 2년 전 당시엔 비슷한 환경의 배우자를 만나 쉽게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하셨죠.

그런데, 이게 무슨 일 일까요? 가입 후 한두 번 만남에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얼마 못 가서 그 생각을 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회원님이 마음에 들면 상대가 별 생각이 없었고, 상대가 마음에 들어 하면 회원님은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경우 등등…… 성혼이라는 난이도 높은 현실에 부딪힌 채 결국 듀오 활동을 종료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토요일, 회원님께서 듀오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용기를 내 솔직한 심정을 다 털어놓으며 재가입을 하고 싶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후 프로필 소개에 있어 매니저를 향한 전폭적인 신뢰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 회원님은 첫눈에 반한 상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커피숍에 들어서는 남성회원님을 보자마자 ‘아, 내 신랑이 될 사람이겠구나’ 하고 생각하셨다고 해요. ^^

중요한 것은 바로 믿음! 믿고 시작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듀오를 믿고, 매니저를 믿어주신 것이 회원님에게 있어서 많은 부분 변화하게 만든 것은 아닐까요?

더 넓은 시야로 상대를 바라보게 된 우리 회원님을 보며, 믿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매니저를 믿고 만남을 가져보세요!

추천 스토리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