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mobile_01.jpg

1. 처음 만났을 때가 궁금해요.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처음 봤을 때 ‘이 사람이다!’ 하는 느낌이 왔나요?
만나기로 한 카페 입구에서 딱 마주쳤어요. 바로 서로의 이름을 확인했는데 그 때 느낌이 참 묘했어요.

2. 연인이나 부부는 닮은 구석이 있다고 하죠~ 두 분은 어떤 점이 닮았나요?
외모도 비슷한 것 같고 둘 다 술을 잘 못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연극, 뮤지컬을 좋아하는데 그것도 마음이 잘 맞아 종종 공연을 보러 다니곤 해요.

3.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각자의 이상형에 85% 이상 맞아 떨어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만나면 만날수록 편안하고 서로 가족들과 만남도 점점 자연스러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어요^^

4. 만나는 중에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사실 제가 쌍둥이예요. 남편이 저희 가족들을 처음 만난 날, 저랑 제 쌍둥이 동생을 헷갈린 적이 있어요. 그 때 오빠가 멍하니 저와 동생을 바라 본 기억이 나네요.

mobile_02.jpg

5. 프러포즈는 누가, 언제, 어떻게 하셨나요?
만난 지 100일 되던 2018년 11월 19일, 오빠가 제 직장으로 카드와 함께 꽃 배달을 보냈어요. 그리고 퇴근 후 저녁에 만나 앞으로 함께 하자는 고백을 했어요.

6.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순간)는 무엇인가요?
아버지께서 철학관에서 제 사주를 보셨는데 거기서 하는 말이 2018년 여름에 인연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크게 믿지는 않았죠. 그런데 이게 웬걸! 그 말대로 2018년 8월 12일에 남편을 만나 지금까지 오게 되었네요. 그래서인지 데이트하며 찍은 사진들을 주위 지인들에게 보여주면 서로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곤 해요. 저희 가족들과 한 번 만난 것을 계기로 오빠가 따로 식사 대접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많이 가지려고 하는 모습에 더더욱 결혼에 확신을 굳히게 되었어요.

7. 누구에게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지요. 서로의 장단점을 이야기하라고 하면 나중에 다투실 수도 있으니, 자신의 단점과 상대의 장점을 말씀해 주세요. ^^
신부: 저는 애정표현에 있어 서툰 부분이 조금 있어요. 오빠의 장점은 잘 베풀고 운전할 때도 차분한 성격에 이야기를 잘하는 다정한 사람이랍니다.
신랑: 저는 걱정이 많은 것 같아요. 아내의 장점은 배려심이 정말 좋다는 점!

8. 앞으로 꾸리고 싶은 가정은 어떤 모습인가요? 자녀는 몇 명이나 두실 건지도 말씀해 주시면 좋고요.

건강하고 항상 웃음이 가득한 가정이었으면 좋겠어요.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 주면서 말이죠. 자녀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 1명으로 생각 중이에요.

mobile_03.jpg

9. ‘결혼하길 참 잘했다’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결혼 날짜를 받으려고 철학관을 갔는데 그 때 궁합을 같이 봤어요. 오빠한테 저는 90점, 저한테 오빠는 98점이라는 금상첨화의 궁합이 나왔어요. 그래서 결혼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죠.

10.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녀온 후라면 간략한 소감이나 여행 에피소드를, 다녀오기 전이라면 어디로 가실 건지 계획을 알려주세요. ^^

신혼여행은 체코 프라하로 5박 7일 코스로 계획했어요. 허니문 패키지로 가는데 아직 출발 전이지만 너무 기대되네요.

11. 아직도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에게 충고나 조언 한 마디 해 주세요~
결혼은 서로 마음이 잘 맞아야 해요. 외적인 것을 너무 따지지 말고 나의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12. 담당 커플매니저는 어떠셨어요? 듀오에 대해 느꼈던 점들을 허심탄회하게 말씀해 주세요. 듀오 칭찬도 달게(?) 받겠습니다. ^^;;

제가 원하는 이상형의 남성분을 소개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신 점이 보였어요. 한 분 한 분 소개 받을 때, 공백을 기다리는 것이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지금의 인연을 만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3. 서로에게 한 마디씩 하시죠. 덕담도 좋고, 다짐도 좋고, 충고나 맹세도 좋고, 고백도 좋아요~
신부: 결혼하면 좋은 곳 많이 다니고 좋은 추억 만들며 살아갔음 좋겠어.
신랑: 사랑하고 앞으로 더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

14. 하고 싶었지만 못한 말이 있다면 스스로 질문하고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해요♡

추천 인터뷰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