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mobile_190103_01.jpg

1. 처음 만났을 때가 궁금해요.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처음 봤을 때 ‘이 사람이다!’ 하는 느낌이 왔나요?
솔직히 저의 이상형은 아니었는데 처음 만나는 순간 이상형이‘이 사람이다!’로 바뀌었습니다. 만나서 대화를 할수록 더더욱 마음이 이끌렸어요. 그때가 추운 겨울을 지나 막 봄이 되어 날씨가 따뜻해졌을 때였어요. 주말 나들이를 나온 사람들이 많아 사람이 너무 붐벼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여의도 공원을 산책하며 대화를 나눈 것이 첫만남의 어색함을 많이 줄여주었던 것 같아요.

2. 연인이나 부부는 닮은 구석이 있다고 하죠~ 두 분은 어떤 점이 닮았나요?
사실 닮은 점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만나다 보니 상대방을 따라 하면서 점점 성격도 닮아간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무뚝뚝하고 애교가 없는 편이었는데 지금의 아내를 만나 말투며 성격도 많이 따라 하다 보니 닮아가게 되었어요.

3.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희는 데이트 초기에 날씨도 많이 도와주어서 항상 교외에서 같이 많이 걸어 다니면서 대화를 나누었어요. 자연스럽게 이 사람과의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가졌습니다.

mobile_190103_02.jpg

4. 만나는 중에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파주 헤이리 마을에 가서 재미있는 코믹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어요. 그때 마셨던 오색 스무디가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아내가 그러는데 아이들이 먹는 데서 같이 줄을 서 기다리며 아내 몫까지 두 개나 먹을 수 있다며 좋아했던 제 모습이 아주 웃겼다는군요.

5. 프러포즈는 누가, 언제, 어떻게 하셨나요?
만난 지 두 번째부터 주입식으로 계속 결혼하자고 최면을 걸었습니다. 그만큼 지금의 아내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아내도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만난 지 6개월만에 결혼식을 했습니다.

6.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순간)는 무엇인가요?
특별한 순간은 없었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확신이 들었습니다.

7. 누구에게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지요. 서로의 장단점을 이야기하라고 하면 나중에 다투실 수도 있으니, 자신의 단점과 상대의 장점을 말씀해 주세요. ^^
저는 주말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겼었는데 아내는 매우 활동적이라 서로에게 맞추어 가다 보니 저는 활동적인 취미가 많이 생겼고, 아내는 저와 함께 주말에 집에서 가끔 영화 보는 재미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mobile_190103_03.jpg

8. 앞으로 꾸리고 싶은 가정은 어떤 모습인가요? 자녀는 몇 명이나 두실 건지도 말씀해 주시면 좋고요.
저희는 지금 뱃속에 이미 아이가 있어요. 이 아이와 함께 저희 세 가족이 항상 지금처럼 행복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무언가를 바란다기보다는 지금처럼 함께 밥을 먹고, 산책하고, 넷플릭스도 보며 매 순간순간을 가족과 함께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9. ‘결혼하길 참 잘했다’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정말로 서로를 좋아한다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기 때문에 매 순간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듀오에서 다른 회원분들도 저처럼 꼭 좋은 인연을 만나셨으면 합니다.
 
10.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녀온 후라면 간략한 소감이나 여행 에피소드를, 다녀오기 전이라면 어디로 가실 건지 계획을 알려주세요. ^^
저희는 발리를 다녀왔는데 발리의 멋진 경치를 석양과 함께 보냈던 순간이 생각나네요.
적절한 휴양과 해양스포츠를 좋아하신다면 발리를 정말로 추천합니다.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다음 날, 화산폭발로 공항이 폐쇄되어 안도의 숨을 내쉰 일이 기억나네요. 자연재해도 꼭 염두에 두세요.
 
11. 아직도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에게 충고나 조언 한 마디 해 주세요~
인연은 정말 아무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은 만남을 하면서 설레기도 하고 실망도 했지만 결국은 저의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항상 열린 마음으로 만남에 임한다면 분명히 상대방의 좋은 모습을 발견하고 인연을 이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파이팅!!

mobile_190103_04.jpg

12. 담당 커플매니저는 어떠셨어요? 듀오에 대해 느꼈던 점들을 허심탄회하게 말씀해 주세요.
듀오 칭찬도 달게(?) 받겠습니다. ^^;;
저에게 맞는 인연을 연결해 주시기 위해서 큰 노력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적으로 도와주신 매니저님을 믿고 결혼까지 하게 되어 다른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13. 서로에게 한 마디씩 하시죠. 덕담도 좋고, 다짐도 좋고, 충고나 맹세도 좋고, 고백도 좋아요~
우리 지금처럼 변함없이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도 사랑하며 의지하며 배려하며 살자. 사랑해~

14. 하고 싶었지만 못한 말이 있다면 스스로 질문하고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만일 아직도 듀오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아내를 만나지 못했겠지요. 아내와의 만남이 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른 분들도 커플매니저님을 믿고 꼭 행복의 반쪽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인터뷰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