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로그인 성혼커플 인터뷰 스토리



1. 처음 만났을 때가 궁금해요. 서로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처음 봤을 때 ‘이 사람이다!’ 하는 느낌이 왔나요?
신부: 그냥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만 있었어요.
신랑: 참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2. 연인이나 부부는 닮은 구석이 있다고 하죠~ 두 분은 어떤 점이 닮았나요?

서로를 점점 닮아가고 있어요. 계속 둘이 닮아간다고 주변 사람들이 신기해 하네요.


3.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공연을 마친 늦은 시간까지 기다리다 집에 바래다 준 적이 있는데 이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어요~


4. 만나는 중에 일어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11월 말이었을 거예요. 날이 추워 차량 시트에 열선을 켜고 데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히터를 너무 틀었는지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 시동이 안 걸리더군요^^;; 다행히 보험회사에 연락해 처리했지만 그 순간을 생각하면 빵~하고 웃음이 터져요.

 

5. 프러포즈는 누가, 언제, 어떻게 하셨나요?
신랑이 1월 초에 내 삶의 마지막 여자로 만들고 싶다며 남은 시간을 같이 보내고 싶다고 했어요. 정식 프러포즈는 결혼식(6월 17일) 2주 전에 해주기로 약속했습니다.



6 .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순간)는 무엇인가요?
우리가 만난지 100일이 되던 날인 1월 17일에 100일 반지를 나누어 낀 것이 결정적 계기였습니다.


7 . 누구에게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지요. 서로의 장단점을 이야기하라고 하면 나중에 다투실 수도 있으니, 자신의 단점과 상대의 장점을 말씀해 주세요. ^^
신랑: 나의 단점 – 성격이 급하고 꼼꼼한 편이에요.
상대방의 장점 - 배려심이 많고 나를 많이 좋아해줍니다.

신부: 나의 단점 - FM같은 성격이라 상대방이 답답해 할 때가 있어요.
상대방의 장점 –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라고 하며 많이 배려해줘요.


8 . 앞으로 꾸리고 싶은 가정은 어떤 모습인가요? 자녀는 몇 명이나 두실 건지도 말씀해 주시면 좋고요.
신랑이 출장을 자주 나가는 분이라 서로의 생활을 존중하면서도 항상 서로를 아끼고 감사하게 살고 싶습니다. 자녀는 1명을 계획 중인데 주시면 예쁘게 낳아서 기르고 싶지만 억지로 노력하지는 않을래요~


9 . ‘결혼하길 참 잘했다’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결혼을 결정하고 난 뒤부터 같이 있으면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감이 들어서 참 행복해요.




10 .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녀온 후라면 간략한 소감이나 여행 에피소드를,다녀오기 전이라면 어디로 가실 건지 계획을 알려주세요. ^^
인도네시아 발리로 갈 예정입니다.


11 . 아직도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에게 충고나 조언 한 마디 해 주세요~
“이 것만 아니면 된다.”라고 생각하는 그 무엇에 대한 욕심을 버리면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12. 담당 커플매니저는 어떠셨어요? 듀오에 대해 느꼈던 점들을 허심탄회하게 말씀해 주세요. 듀오 칭찬도 달게(?) 받겠습니다. ^^;;

신랑: 상냥한 목소리에 전화를 할 때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신부: 어렵거나 고민되는 일에 대해 상담을 잘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3. 서로에게 한 마디씩 하시죠. 덕담도 좋고, 다짐도 좋고, 충고나 맹세도 좋고, 고백도 좋아요

신랑: 늦게 만난 만큼 즐겁고 재미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신부: 지금 서로에게 느끼고 있는 감정을 평생 가지고 가는 것은 힘들겠죠. 하지만 서로가 이 느낌을 지속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앞으로 같이 살 우리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14. 하고 싶었지만 못한 말이 있다면 스스로 질문하고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속에 담아두지 않고 되도록이면 그 상황에서 말로 이야기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우리 같이 서로 사랑하며 이 사랑을 지켜나가요!

추천 인터뷰 목록보기
스피드 상담 이상형 찾기